관리 메뉴

- 리미터의 개인공간 -

[영화 리뷰] <당신에게도 사랑이 다시 찾아올까요?>, 연애고수들의 두 번째 사랑 이야기 본문

Review 공간/R :: 영화리뷰

[영화 리뷰] <당신에게도 사랑이 다시 찾아올까요?>, 연애고수들의 두 번째 사랑 이야기

Limiter 2013. 10. 24. 10:45


# 시놉시스


언제나 여자들에게 인기가 넘치는 ‘조지’, 하지만 정작, 아내와 아들에게는 버림받은 철 없는 남자다. 

가족에게마저 버림 받고, 일자리 마저 사라진 그에게 더 이상 잃을 자존심 조차 없다. 

  

모든 것을 잃은 그는 시간이 흐를수록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가족을 되찾으려 하지만 이미 강을 건너버린 그들의 마음을 돌리기에는 늦었다.


또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마을에 살고 있는 마성의 유부녀들이 뉴페이스의 등장에 심상치 않은 눈길과 손길로 육탄공세를 서슴지 않아, 오해는 더욱 깊어만 가는데… 

  

과연 실패한 연애고수의 두 번째 사랑은 성공 할 수 있을까?


[ 당신에게도 사랑이 다시 찾아올까요? 메인 예고편 ]


당신에게도 사랑이 다시 찾아올까요? 리뷰


이 영화는 네영카의 <이햇살 sunflower2da>님의 양도로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리미터의 한 줄 평가

이 영화는 일본 애니메이션 느낌이 강하게 드는 전형적인 막장 멜로 영화


우선 이 영화는 제라드 버틀러가 출연을 해서 보게 되었네요. 뭐 이전부터 팬이라던가 알고있다고는 못하는데요. 포스터 이미지를 보면 상당히 긍정적인 모습과 호감가는 그런 외모..랄까!?


아무튼, 제라드 버틀러가 끌려서 보게되었지요. 전 물론 여자는 아니에요. 오해도 하지마세요 ㅋㅋ...


제라드 버틀러의 필모그래피를 보니까 제가 본 적은 없어도 아는 영화는 참 많이 있더군요.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부터, 백악관 최후의 날(이건 봤음), 님스 아일랜드, 더 버터플라이, 300, 툼 레이더2등 많은 영화들이 보이네요.


이제 본론으로 영화 리뷰(후기)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제 리뷰는 말이 리뷰지 후기나 다름없습니다. 스포일러성 리뷰는 지극히 싫어해서.. 그런데 너무 미친 듯이 재밌다거나, 그 반대이거나 그러면 제가 자각을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이해 바랄게요 ㅋㅋ...


우선 이 영화는 일본 애니메이션 느낌이 강하게 나더군요. 일본 애니메이션중 학원물에서도 하렘물이 있지요. 일본 애니메이션의 서양 실사판이라고 저는 딱 보면서 느껴지더군요.


물론 저는 일본 애니메이션을 자주 보는 편이라서 이런 느낌이 강하게 들더군요. 영화 자체는 상당히 막장스럽다는게 결론이네요 ㅋㅋ..

-  -

블로그가 궁금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