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 리미터의 개인공간 -

[일본/간식리뷰]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에서만 판다는 <눈 토끼 / 유키 우사기(Yuki Usagi)> 본문

Review 공간/R :: 간식리뷰

[일본/간식리뷰] 일본 후쿠오카 하카타에서만 판다는 <눈 토끼 / 유키 우사기(Yuki Usagi)>

Limiter 2018. 5. 26. 16:27


이번 리뷰는 후쿠오카에 여행 중 하카타역(博多駅, Hakata Sta)에서 발견한 토끼 모양의 과자인데요. 생김새도 귀엽기도 하고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일단 이 간식은 일본 후쿠오카에서만 생산되는지 오사카, 도쿄에서는 구경도 못 해봤습니다. 물론 찾아보지도 않았지만요(ㅋㅋㅋ).


이 간식은 눈 토끼(雪うさぎ, Yuki Usagi, 유키 우사기)라는 이름을 가진 간식으로 이름처럼 모양도 토끼 모양으로 귀엽게 생겼습니다. 생긴것처럼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냉큼 구매했는데요.


바로 개봉식을 진행하죠!




포장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 8개가 들어가있는걸로 골라왔습니다. 위 사진대로 진열되어 있었구요. 윗 모습과 바닥 모습입니다. 바닥에서는 유통기한을 확인할 수 있네요.



드디어 내부를 보았습니다!


일본 선물용 간식을 구매하면 꼭 들어있는 <상품 설명서(?)>와 한지 느낌의 포장지로 개별 포장이 되어있고 통채로 비닐포장 되어 있습니다. 우선 저 토끼들을 먹어보기 전에 저 종이를 한 번 봐주는게 예의아니겠습니까?







네, 잘 보았습니다. 하나도 모르겠네요. 까막눈이 이런 느낌인가요... 아무튼 상품 설명과 이상한 그림들이 담겨져 있는 종이였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주인공들을 만나보지요.



저는 이 때 알았습니다. 이 녀석들의 정체를.


과자도 아니고, 빵도 아니었습니다. 만져보니 왠 말랑말랑 푹신푹신...


처음에는 파이 종류인 줄 알았는데 이런 대반전이 ㅋㅋㅋ.. 이건 반전 중 반전이었습니다.


이 녀석들의 정체는 바로 <마시멜로(Marshmallow)>였다는 것!!!!!!!!!!



옷을 벗기니 귀여운 모습의 토끼 녀석들이 나타났습니다. 빨간 눈도 꽤 디테일하고 일단 촉감이 너무 좋았다는.. 부드럽고, 말랑말랑, 푹신푹신.. 쉽게 접할 수 있는 저가 마시멜로랑은 살짝 다른 촉감..



왼쪽 녀석과 오른쪽 녀석을 모두 머리 부분을 먹어보았습니다. 속에는 저런식으로 앙금이 들어가 있네요.


맛은 그 오리온 초코파이안에 들어있는 마시멜로 아시죠? 겉 초코렛과 빵만 모두 발라먹고 마시멜로만 먹었을 때 그런 느낌이에요. 맛 자체는 굉장히 부드럽고 크게 달달하지도 않아요.


유통기한은 좀 짧은 편이에요. 유통기한이 짧다는 건 소비기한도 그렇게 길지 않다는 얘기겠죠~


뭐, 몇 개 들어있지 않아서 금방 먹겠지만 ㅋㅋㅋ


도쿄에도 이걸 파는 곳이 있는지 찾아봐야겠네요. 조만간 도쿄를 가니 있다면 냉큼 집어와야겠네요.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은 간식입니다.


아!


그리고 이걸 파는 곳은 후쿠오카 하카타 역에 들어오면 똑같이 생긴 매장들이 2~3개가 있는데요. 이 매장에서 선물용 간식을 팔 고 있어요. 5000엔 이상은 면세도 됩니다. 후쿠오카 공항 면세점에서 팔지 않는 간식들이 많아서 다양한 간식을 구매하고 싶다면 꼭 들려보세요.


그리고 하카타역에 <한큐 백화점>이 있습니다. <한큐 백화점>에는 선물용 간식을 파는 층이 있는데요. 하카타역이랑 붙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이 곳도 다양한 간식의 성지랍니다.



-  -

블로그가 궁금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