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 리미터의 개인공간 -

퍼시픽 림(Pacific Rim), 마코 모리역의 키쿠치 린코(菊地凛子) 그리고 아역 아시다 마나(芦田愛菜) 본문

아시다 마나 (Ashida Mana)/Mana :: 영화

퍼시픽 림(Pacific Rim), 마코 모리역의 키쿠치 린코(菊地凛子) 그리고 아역 아시다 마나(芦田愛菜)

Limiter 2013.07.19 17:08



이번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퍼시픽 림(Pacific Rim)에 주연으로 캐스팅된 키쿠치 린코(菊地凛子)

그녀는 이번에 마코 모리역으로 맡아서 롤리 베켓(찰리 험낸)의 파트너 역활을 하게됩니다.


국내에서는 키쿠치 린코에 대한 연기력 논란이 거셉니다. "너무 어색하다", "너무 부자연스럽다" 등의 평가가 대부분을 차지하더군요.


애초에 국내에선 알려지지 않은 배우라 그런지 첫 인상이 많이 안좋았던 모양입니다. 할리우드 영화라고 하면 당연 최고의 연기력으로 장식한 영화라고 생각하고 많이들 기대하면서 보게되는데요. 막상 보니까 연기력이 좀 부족하다는 그런 느낌을 많이 받았나 봅니다.


하지만 제 생각은 다르더군요. 오늘 19일 오전에 이 영화를 보고왔지만 대부분 저조한 평가를 내린 키쿠치 린코의 연기력은 나름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단, 연기하는데 있어서 "일본 특유의 연기력"이 가장 큰 옥의티로 남아서 관객들이 그런 평을 내린거구나. 라고 생각이 들기도 하더군요. 일본 드라마와 미국 드라마를 비교하면 연기하는게 많이 다릅니다.


일본 드라마는 약간 과장되게 연기를 한다면 미국 드라마는 정말 자연스럽게 실제처럼 연기를 한다는 것입니다. 당연 미국 드라마에서도 최악의 연기력을 보인 드라마도 몇 있지만 대부분 인식이 그렇게 되어 있다는 것이죠.


키쿠치 린코(菊地凛子)의 프로필(Profile)



1981년 1월 6일에 가나가와에서 태어났다.


15세에 본명 키쿠치 유리코로 모델과 연기를 시작했으나 2004년 5월에 린코라는 예명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1999년 신도 가네토 감독의 〈살고 싶어〉로 데뷔한 이후 10여개의 영화와 광고에 출연했다.


구마키리 감독의 〈하늘의 구멍〉(2002), 그리고 아사노 타다노부가 감독한 〈토리〉(2004)에서 강렬한 연기를 보여주었으며 2004년 칸 영화제에 초청된 이시이 가츠히토 감독의 〈녹차의 맛〉에 출연하기도 했다.


또 이시이 가츠히토, 슈니치로 미키, 아니키가 감독한 〈나이스의 숲-퍼스트 컨택트〉에서는 학급반장으로 출연해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처음으로 출연한 미국영화 〈바벨〉에서의 놀라운 연기로 골든글로브에 이어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는 등 국제적으로 주목받고 있다.


키쿠치 린코는 많은 작품에 출연한 경력이 있군요. 여기서 눈에 띄는건 미국영화 바벨입니다.

바벨은 브래드 피트와 케이트 블란쳇이 출연한 드라마, 스릴러 영화입니다.


여기서 키쿠치 린코는 조연이었지만 2006년 19회 시카고 비평가 협회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하면서 주목받는 배우로 성장을 했네요.


다음으로 마코 모리의 어린 역으로 등장한 아시다 마나(芦田愛菜)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일단 아시다 마나는 개인적으로 가장 아끼는 아역이며 가장 좋아하는 아역입니다. 아시다 마나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위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퍼시픽 림을 보러간 이유이기도 한 아시다 마나! 비록 조연일지라도 할리우드 영화에 그것도 어마어마한 스케일의 초대형 블록버스터 영화에 출연을 하게 된 마나가 정말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최고 최고


몇년전에 일본예능에 출연하면서 한 MC가 "내년에 할리우드에도 진출하겠구나!"라는 멘트를 날린적이 있는데, 그 내년은 아니지만 진짜 할리우드로 진출해버렸네요. 이제는 일본에서 유명한 아역이아닌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역이 되어버린 아시다 마나입니다. 비록 마코 모리의 어릴 적 모습으로 짧게 등장하였지만 그 짧은 출연에도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도시에 혼자 남겨진 어린 마코 모리(아시다 마나), 카테고리 4~5등급의 카이주가 등장하여 어린 마코 모리를 따라오는데... "으아앙, 마마(엄마)", 겁에 질려 울면서 도망가는 어린 마코 모리.


숨어있는 어린 마코 모리, 하지만 카이주는 어린 마코 모리를 찾아내는데!

그 때 등장한게 코요테 탱고(Coyote Tango), 파일럿은 스탁커 펜테코스트(현 총사령관)입니다.



어린 마코 모리를 쫒고 있는 카이조를 처치하고 그녀를 구해주게 되는 인연이 있습니다.

마코 모리는 스탁커가 생명의 은인이죠.


현재의 스탁커 펜테코스트는 마코 모리를 파일럿으로 합류를 하지 못하게 하는데 파일럿은 정말 위험하다는 걸 알고 있는 스탁커는 자기가 아끼는 마코 모리를 파일럿으로 합류를 하지 못하게 하는 이유가 이겁니다.


퍼시퍼 림 비하인드 장면 (Pacific Rim Behind The Scenes Footage)


유튜브 (720P) - 아시다 마나가 등장하는 장면부터 재생됩니다.


유튜브 (720P)


내용 추가

6살 때 예언을 받으셧다 ㅋㅋ

-  -

블로그가 궁금해요?

4 Comments
  • 프로필사진 BlogIcon 개념원소 2013.07.20 22:30 이 글에 무한한 공감을 보냅니다~!!! ㅎㅎ
    린코씨 연기 괜찮았는데 말이죠 ㅋㅋ 어째서 이렇게 까이는지;;
    아, 저 그 방송 알아요. 아마 '오샤레이즘'아닌가요? 거기에서 우에다씨가 마나에게 했던 말 같은데.. 맞는지 모르겠네요. 쿨럭쿨럭 ㅋ

    +글 앞부분에 오타 발견! 3번째 줄에 '키쿠리 린코'라고 오타가 있어요. ㅎㅎ
  • 프로필사진 BlogIcon Limiter 2013.07.21 00:06 신고 오타지적 감사드립니다 ㅎㅎ..
    솔직히 전 연기력에 대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ㅎㅎ

    어떤 예능에 나왔는지는 모르겠네요 ㅠ_ㅠ.. 너무 많아서 - _-..
    아 내용이 아마 그 마나짱이 좋아하는 음식(오이)으로 요리를 해주는 .. 그 예능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거기서 본거 같아요 ㅋ
  • 프로필사진 2013.08.10 23:45 헐 며칠전에 마루모 보고 마나짱팬 입문했는데ㅋㅋㅋ퍼시픽림에도 나왔네요!! 마나짱 나온 영화랑 드라마들 총정리해주셔서 잘 보고있습니다ㅋㅋ 촬영비하인드 소리지르는 연기하는거 왜이렇게 귀엽나요ㅠㅠ
  • 프로필사진 ㅇㅇ 2013.12.28 22:28 그냥 키쿠치 린코가 연기를 못하는거.... 일본에서도 연기 잘하는 배우들은 자연스럽게 하는데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