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스팅에 잘못된 정보나 내용이 추가되었으면 하는 부분은 해당 포스팅의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그 외의 기타사항에 대해서 문의사항이 있으면 방명록 혹은 이메일을 이용하여 문의바랍니다.

동영상이 포함된 포스팅은 일부 모바일에서는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해주시길 바랍니다.


방명록 문의하기 | 이메일 문의하기(PC) | 플래시 플레이어(포스팅)




[ 이 영상은 구글 Chrome에서 정상 작동합니다. IE에서는 작동이 안되오니 양해바랍니다. ]


2013년 07월 한국에 상륙한 퍼시픽 림(Pacific Rim)


오랜만에 한국에 개봉되는 SF/메카물인 이 영화는 한국에서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흥행 성적을 기록하고 막을 내렸는데요.

당시 이 영화에 대한 평가는 대체로 여배우에 대한 평가나 너무 식상한 스토리이다.라고 많은 네티즌들이 평가했는데요. 그중에서도 일본, 러시아, 중국, 호주 등 주요 국가의 대표 로봇이 등장하면서 왜 한국 로봇은 없느냐는 불만도 없지 않아 있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평가로는 바로 마코 모리의 어릴 때 역으로 등장한 아시다 마나(Ashida Mana)가 많은 관객들에게 많은 호감과 좋은 호평이 끊기질 않았습니다.

예상외로 아시다 마나에 대해 아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았습니다.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를 방문 및 검색을 해본 결과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더군요.


게다가 모르는 사람들도 이번 퍼시픽 림을 보면서 아시다 마나를 알게 되는 계기를 얻었습니다. 이로써 전보다 국내 팬이 증가했지요.

이번 퍼시픽 림에서 등장한 아시다 마나의 출연 부분만 편집하여 게시해봅니다.


-  -


블로그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