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 리미터의 개인공간 -

[음식리뷰] 피자에땅 신메뉴, 갈릭과 불고기 조합!? <마불피자> 간단 후기 본문

Review 공간/R :: 음식리뷰

[음식리뷰] 피자에땅 신메뉴, 갈릭과 불고기 조합!? <마불피자> 간단 후기

Limiter 2018.08.18 14:55


이번 배달의민족에서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하길래 한 번 주문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피자는 두 종류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제가 먹어본 피자는 <마불피자>입니다. 처음에는 <마블>인줄 알고 마블 영화와 관련이 있는 피자인 줄 알았더니 <마불>이었다는....


이 피자는 마늘, 불고기, 스리라차 소스가 어울러진 피자인데요. 이 중에서도 <스리라차 소스>가 생소했는데요. 이 소스가 무엇인가 검색을 좀 해보았더니 태국에서 애용하는 소스인 것 같더라구요. 시라차 소스라고도 합니다.


또한 일반 도우로 주문하지 않고 이번에는 새롭게 <씬 도우>로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씬 도우가 일반 도우보다 얇기 때문에 정말 먹기 편하고 맛도 더 진하게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살짝 바삭바삭하면서 많이 맵지는 않지만 은은하게 매콤함이 묻어져 나오는 이 피자는 재구매 의향이 있을 정도로 만족했습니다.


피자에땅 신메뉴, 마불피자 실사진



항상 일반 도우로만 피자를 먹어보았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씬 도우를 한 번 주문해보았습니다. 위 사진은 마불 피자의 씬 도우 생김새이구요. 


일단 마불 피자는 대표적으로 불고기, 마늘(갈릭), 스리라차 소스를 내세운 피자인데요. 직접 먹어보니 불고기의 불향과 마늘의 향이 굉장히 스멀스멀 나더라구요. 향이 굉장이 맛있는 향이었습니다.


마늘도 마늘 자체의 향이 심하게 나는게 아니라 은은하게 올라오는 향이라 굉장히 좋았습니다. 워낙 갈릭이 함유된 메뉴들은 기본적인 맛은 보장하잖아요?


또한 씬 도우라서 크러스트 부분이 굉장히 얇고 바삭한데요. 일반 도우 크러스트는 퍽퍽해 버리기 쉽상인데 이 도우는 오히려 바삭하면서 고소해서 버리고 싶은 생각은 들지도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피자였습니다. 재구매 의향 확실!


제 블로그에서 작성되는 리뷰는 어떠한 협찬이나 제휴를 받지 않으며 사비로 구매한 리뷰입니다.

-  -

블로그가 궁금해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