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 리미터의 개인공간 -

[영화 리뷰] <토르 : 다크 월드>, 전 작품과는 달리 코믹요소가 많았던 영화였다. 본문

Review 공간/R :: 영화리뷰

[영화 리뷰] <토르 : 다크 월드>, 전 작품과는 달리 코믹요소가 많았던 영화였다.

Limiter 2013.11.01 09:00


이 영화는 네영카의 뿅 kju0908님의 예매 대행으로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토르 : 다크 월드 리뷰


# 리미터의 한 줄 평가

기대에 져버리지 않는 스케일, 하지만 1%가 빠진 느낌이 들어 완벽하다고는 할 수 없고, 전 작품에 비해서 코믹 요소가 많이 첨가되어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액션, 판타지 영화


이 영화는 지금 CGV와 문제가 있어서 상영을 안 하는 곳도 많습니다. 다행히 인천지역은 상영을 하더군요. 아마 서울 쪽에만 그런 듯싶습니다.


4DX로도 상영하는 이 영화는 딱히 4DX로 봐도 될 지가 궁금하네요. 저는 디지털로 봐서 살짝 아쉬운 부분도 있었습니다. 아마 3DXIMAX, IMAX로는 꼭 봐줘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 이번 편에서도 간지나게 등장하면서 간지나게 행동하는 크리스 헴스워스(토르)는 역시나.. 그에 반면 로키역의 톰 히들스턴은 캐릭터 자체가 누구 빡치게 만드는 그런 성격이고, 얄밉게 나옵니다. 하지만 이 영화에서 가장 큰 반전이 있죠. 그건 영화를 보면서 직접 알아보세요.


영화 진행에 있어서 살짝 아쉬운 부분도 있습니다. 요리는 다 했는데 재료 하나가 빠진 느낌이라고 할까?


아마 코믹 요소를 넣다보니 그 부분들이 완벽하게 만들어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확실히 코믹 요소가 많이 첨가된 이 영화는 다소 혼란스럽기도 했죠. 진지하지 못하다고 해야되나?


아무튼 재미로만 따지면 별 5개는 줄 수 있습니다. 지금 어벤져스2를 제작한다고 지금 관련 영화들은 후속 작품들로 개봉 예정입니다. 이 영화가 끝나고 간단한 엔딩 후 숨겨진 장면이 등장하는데, 이 부분이 어벤져스2를 암시하는 부분이더군요.


관련 영화들은 전부 엔딩이 끝나고 특별 장면으로 어벤져스와 관련된 장면들이 있습니다. 끝났다고 바로 나가시면 아니 아니 아니 되오!


그 장면에서 알 수 있는 부분은 총 5명의 히어로가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토르 캐스팅 확정~ ㅋㅋ


그리고 영화가 끝나면서 죽어야 할 인물이 살아있는데, 아마 후속 작품을 암시하는 내용인 듯싶습니다.

-  -

블로그가 궁금해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