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스팅에 잘못된 정보나 내용이 추가되었으면 하는 부분은 해당 포스팅의 댓글로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그 외의 기타사항에 대해서 문의사항이 있으면 방명록 혹은 이메일을 이용하여 문의바랍니다.

동영상이 포함된 포스팅은 일부 모바일에서는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해주시길 바랍니다.


방명록 문의하기 | 이메일 문의하기(PC) | 플래시 플레이어(포스팅)


 


영화 정보 및 시놉시스


# 영화 정보


# 시놉시스


소년의 임무 

“너하고 니 동생이 여기서 나갈 수 있는 방법은 딱 한가지다” 

명훈(최승현)은 남파공작원인 아버지의 누명으로, 여동생 혜인(김유정)과 단 둘이 살아 남아 요덕 수용소에 감금된다. 그 곳에서 그는 정찰국 소속 장교 문상철(조성하)에게 동생을 구하려면 남으로 내려가 공작원이 되라는 거절할 수 없는 제안을 받는다. 

  

소년의 운명 

“나한테 이러면 안되죠. 시키는 대로 다 했잖아요” 

동생을 지키기 위해, 고등학생 강대호로 위장해 어떤 지령도 마다하지 않던 명훈은 동생과 같은 이름에 늘 혼자인 혜인(한예리)을 눈 여겨 보게 된다.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그의 임무는 위험해져 가고… 

동생과 함께 평범하게 살고 싶었을 뿐인 명훈의 꿈은 과연 이뤄질 수 있을까? 

  

 열 아홉, 소년의 약속 <동창생>








[ 미공개 스틸 예고편 ]


# 최승현(T.O.P)의 강력한 액션

<동창생>의 영화에서 감상 포인트는 바로 최승현의 강렬한 액션이다. 특히나 이번 액션 강도가 상당해서 추운 겨울날 몸이 꽁꽁 얼어서 심하게 고생했다.


# 메이킹 북 제작

쇼케이스에서 감독님이 직접 코멘트를 했다. 촬영 현장 비하인드 메이킹 스틸들을 모아서 만든 메이킹 북.

지금 그 맛뵈기 사진들을 위의 영상에서 확인하자.


# 애플 잼 쿠키 사이?

최승현과 김유정의 남매 사이는 촬영 현장 내내 돈독했다고한다. 특히 둘이 친해진 계기는 바로 <애플 잼 쿠키>라고 한다. 서로가 가장 좋아하는 과자 ~ !


출처 CGV 매거진

내용 보충 및 정리 리미터(Lim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