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 리미터의 개인공간 -

[CGV's Pick] 강동원, 신민아 주연의 영화 더 엑스(The X) 시사회 후기 공개! 본문

Culture 공간/C :: 영화정보

[CGV's Pick] 강동원, 신민아 주연의 영화 더 엑스(The X) 시사회 후기 공개!

Limiter 2013.10.13 20:42

 


이 글은 필자가 직접 관람 후 작성하는 후기가 아님을 밝힙니다.


강동원, 신민아, 이솜 주연의 특별한 영화 더 엑스(The X)

세계 최로 스크린X 영화 더 엑스(The X)

이 영화는 CGV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스크린 X (Screen X)

스크린 X (Screen X)란, 상영관의 3면을 통해서 관객들에게 극대화된 몰입감을 제공하는 CGV의 세계 최초 멀티 프로젝션 특별관


더 엑스(The X)는 세계 최초로 스크린X (Screen X)로 만들어진 단편 영화입니다.

CGV가 최초로 개발하여 영사방식이 전면뿐만 아니라 양쪽 벽면까지 적용시켜 270도 각도로 관람이 가능한 방식입니다. 이 영화는 CGV 스크린X 개발팀에 의뢰로 제작된 영화로 스크린X에 대한 실험적, 홍보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화제의 영화, <The X> 시사회 후기 공개!


부산 국제 영화제가 화려하게 오픈한 가운데 가장 화제가 된 영화가 있다.

바로 강동원, 이솜, 신민아 주연의 더 엑스(The X)이다. 과연 실제 관람 후기는 어떤 지 궁금증을 풀어준다!


오드리 쏭


Screen X로 제작된 영화 더 엑스(The X) 예고편


#시놉시스


언제나 완벽하게 자신의 임무를 수행하는 엘리트 요원 X는 정체불명의 물건을 R에게 전달하라는 임무를 받는다. 하지만 R은 싸늘한 시체로 남아있고, 옆 방에는 그의 여자친구가 있다. 함정에 빠진 그는 어떻게 빠져나갈 것인가?.


더 엑스(The X)에서 중요한 포인트(Must Point) 세 가지


#01 3면의 스크린, 새로운 경험 Screen X

처음 스크린 X를 경험하기 전, 관람객들의 반응은 대부분 <어지러울 것 같다>였다. 하지만 영화가 시작되고 3면의 스크린으로 넓은 영상을 보자마자 <진짜 그 장소에 있는 듯한 생생한 느낌>이라는 관람평이 대부분.

특히 전면과 양쪽 2면의 스크린이 관객의 시야를 꽉 채우면서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02 강동원의 손전등 씬

실관람객들이 손 꼽은 명장면. 바로 강동원의 <손전등 씬>이다. 스크린 X가 처음 등장하는 이 씬에서는 강동원이 함정에 빠지기 전 손전등으로 주변을 살피는 데, 이 때 3면으로 훑는 손전등 불빛에 기존의 스크린을 뛰어넘는 스케일을 느낄 수 있었다는 평! 반드시 꼭 직접 느껴봐야하는 명장면이다.


#03 강동원과 이솜, 신민아의 비주얼

엘리트 요원이라는 컨셉에 맞게 강동원의 비주얼도 런닝타임 내내 빛을 발한다. 특히 제대 후 첫 복귀작으로 흠잡을데가 없다. 신민아는 기존의 이미지와 달리 팜므파탈의 이미지로 돌아와 더욱 신선하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이번에 <불참 소식>으로 화제에 올랐던 이 사건 또한 잘 마무리되어 그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메이킹 영상] 더 엑스(The X) 스크린 X 제작 메이킹 영상



더 엑스 (2013)

The X 
8.2
감독
김지운
출연
강동원, 이솜, 신민아
정보
액션, 스릴러 | 한국 | 30 분 | 2013-10-00
글쓴이 평점  


개봉일은 아직 확정이 되지 않았으나 곧 개봉 예정

CGV만의 특별한 영화!

CGV에서 만나요!


자료 출처

네이버 영화 <더 엑스>

CGV 매거진 <더 엑스>


 

 

 

-  -

블로그가 궁금해요?

0 Comments
댓글쓰기 폼